실속과 재미를 동시에! Half&Half 세트가 시작됩니다.

실속과 재미를 동시에! 미아방지 스티커와 이미지 도안이 함께 구성된 Half & Half 입니다.

아이들은 몸에 무언가를 붙이는 것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외출용으로 구비해 둔 미아방지 스티커를 자꾸 붙여달라고 하는 일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하여! 세이프스티커가 부모님의 고민을 덜어 드리고자? 야심차게 반씩 포함된 세트의 제작을 시작합니다. 다음주부터 계속적으로 업로드 될 세이프스티커의 Half&Half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half

세이프스티커가 제 43회 한국 전자전에 참여했어요~!

세이프스티커가 제 43회 한국 전자전에 참여했습니다!

미아방지 어플리케이션인 키즈가드와 함께 알리고 있는 중인데요,

부모님들의 반응이 무척이나 뜨겁습니다!^^

어제 샘플을 받아가신 옆 부스의 부모님은 어제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했다며 오늘 샘플을 다시 받으러 오셨답니다!

디지털커브 부스에 찾아오시면 무료로 세이프스티커 샘플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페셜한 날에는 스페셜 데이와 함께~

평소에는 미아관련 제품 주문이 많은 세이프 스티커지만

국가적인 큰 대회가 있을 때마다 주문이 늘어나는 제품군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세이프스티커의 스페셜데이 시리즈가 그것인데요.

이 시리즈와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느낌으로 응원전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그 중 특히 인기가 많은 것은 역시 이 태극기 스티커입니다.

?

세이프스티커에서는 스티커를 흰색과 투명한 용지 두가지 타입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태극기 스티커는 흰색 용지에 해야 느낌이 더 잘 살아난답니다!

투명 용지에서는 흰 색이 인쇄가 안 되어 흰 부분이 투명하게 표현이 되기 때문이에요.

흰색 태극기를 부착하면 이렇게 됩니다.

더 많은 스페셜데이 스티커를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http://www.safesticker.co.kr/goods/list.php?category=007

FDA 기준이란?

세이프스티커의 안내글을 보시면, FDA 기준이라는 말이 눈에 띕니다.

세이프 스티커는 미국의 FDA 기준에 부합하다는 문구이지요.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standards 의 약자입니다.

즉, 식품과 의약품의 기준을 두고 평가하는 기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FDA는 1938년 식품·의약품 및 화장품에 대한 법률이 제정된 뒤, 독립행정기구로써 국민 보건의 책임을 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의 보건복지부에 해당하는 미국 보건후생부의 산하 기관으로써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국내에서 생산되는 식품, 의약품, 화장품 뿐만 아니라 수입품과 일부 수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주로 관리하고 있으며, FDA의 승인 없이 그 어떤 식품이나 의약품도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치료약이나 기구가 있다면 순도, 강도, 안정성, 효능에 대한 FDA 기준을 충족해야만 하는 것이지요.

새로운 의약품이 나왔다면, 안정성을 위한 동물실험 등을 거쳤다 하더라도 FDA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FDA의 조치는 더욱 안전하고 확실한 식품/의약품들을 시중에 내어놓을 수 있는 장치가 될 것입니다.

세이프스티커는 이러한 FDA의 승인을 받은 접착용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보내 테스트를 따로 의뢰해 기준에 부합한다는 증명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지요.

우리 아이의 피부에 붙일 제품은, 아무리 안전함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니까요:)

세이프스티커 키즈스페셜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세이프스티커의 키즈스페셜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아이들이 몸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것을 무척 좋아하므로 기획된 상품입니다.?스티커 한장당 8개 도안을 기본으로 80개의?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제품 역시 다양한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세이프스티커의 키즈스페셜 항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남자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키즈스페셜 자동차 시리즈입니다.

http://www.safesticker.co.kr/goods/list.php?category=006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 등장한 세이프스티커

세이프 스티커에서 런던올림픽 기간에 보내드린 스티커가 방송에 나왔습니다.

2012년 8월 11일자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입니다.

응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응원용 스티커입니다.

여러가지 좋은 응원용 도안들이 많이 있으니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www.safesticker.co.kr/goods/list.php?category=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