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가드가 제 43회 한국 전자전에 참여했습니다.

키즈가드(KIDZGUARD)가 2012년 10월 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열리는 제 43회 한국 전자전에 참여하였습니다.

킨텍스 외관 모습입니다.

많은 업체들의 부스가 킨텍스 내부에 가득 차 있습니다.

저희 디지털커브 부스입니다.

브로슈어와 명함을 비치하여 원하시는 분들께서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습니다.

저희 부스에서는 세이프스티커도 함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너무 어린 아이들의 경우는스마트폰을 사용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전자 제품은 아니지만 미아를 방지하고 우리 .아이를 안전하게 지킨다는 데에서는 목적을 같이 하기 때문에, 영.유아 자녀의 부모님들의 관심이 유독 뜨거웠습니다.

전자전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시면 세이프스티커의 무료 샘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종 도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오셔서 받아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함께 전자전에 참여하신 분 중 유아 자녀를 두고 계신 분께서 저희 스티커 샘플을 받아갔는데, 아이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다고?다음 날?샘플을 더 받으러 오셨습니다: )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카테고리: 일상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주소를 북마크하세요.

댓글 남기기

당신의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